본문으로 바로가기

BIST 부산과학기술대학교(BBUSAN INSTITUTE OF SCIENCE AND TECHNOLOGY)

전체메뉴 보기

제목
더워요.
등록일
2020.05.25 21:12:38
작성자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찾는 학생
첨부파일
조회
152

http://www.ytn.co.kr/_ln/0103_202005041427054090

자 첫번째 기사입니다. 틀어도 되지 않나? 라는 의견과 함께 다른 해결책을 찾자라는 기사내용이고, 제 의견 또한 그렇습니다. 자, 저의 의견을 써 볼게요.

'에어컨을 틀면 공기중으로 침방울이 더 멀리 잘 날아간다' 또는 '에어컨 바람에 공기 순환  작용으로 인해 바이러스의 전파 범위가 넓어진다' 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물론 학교 측에서도 등교 학생 및 직원,교수분들 출입 차량에 타신 분들의 체온 측정, 손소독 정말 좋게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바깥의 날씨를 생각해 보세요, 에어컨 가동 금지? 절대 저는 아니라고 봐요, 제가 살이 찐 것도 있고, 남들 보다 더위를 많이 탑니다.

제가 좋자고 틀자고 하려고 했으나 이제 대면등교를 하잖아요? 주변 학우들에게 물어보아도 덥다.. 교수님들도 덥다고 하시고, 더우면 땀이 납니다. 얼굴에 손이가고 결국 마스크에 손이 닿입니다.

더우니깐 창문을 열어도 바깥의 햇빛은 들어옵니다. 더워요 덥다고요. 에어컨 한시간 틀고 한시간 환기 하고 이러는게 학생들을 위한 휼륭한 복지 아닙니까? 진정 학생들을 생각해주신다면

에어컨 가동 고려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까 대면강의때의 그 더움을 생각하면 아직도 화가 납니다. 부탁드립니다. 강의시간이 보통 2~3시간이잖아요. 한시간마다 에어컨 끄고 환기 시킨다 라는 뜻으로

Every hour 뭐시기 뭐시기 해서 에어컨 가동 해주셨으면 합니다. 사랑합니다.

비밀글 비밀번호 입력 폼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관리자는 확인버튼만 누르시면 됩니다.

비밀글 비밀번호 입력 창 닫기